Skip links

[이달템] 지구와 기업에게 지속 가능한 허니콤보드 배너

허니콤보드 재사용으로 환경은 살려주고 다시 만드는 비용은 줄여줘요.


12월에 들어서면서 허니콤보드 사용이 늘었습니다. 연말 연초 많아지는 박람회에서 기존 부스나 X배너를 대체하는 다양한 형태의 허니콤보드가 눈에 띕니다. 특히 허니콤보드 배너는 다양한 구조로 만들 수 있고 재사용도 가능하죠. 다시 쓸 수 있어 환경에 도움이 되고 새로운 제작 비용은 줄여줍니다. 지구와 기업 모두에게 지속 가능한 허니콤보드 배너를 12월 이달템으로 소개합니다.

[허니콤보드 배너] 2024년 12월 이 달의 추천템

규격 – 150*200mm
소재 – 허니콤보드 (종이), 리무버블 (스티커) 
인쇄 – 컬러 인쇄


허니콤보드는 다양한 형태로 제작 가능합니다. 벌집 모양 육각형 구조를 가진 종이 패널인 허니콤보드. 소재 특성상 직선, 곡선 등 여러 모양을 만들 수 있고 조립도 간편합니다. 일반 또는 받침형 배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 배너는 부스 외부에 세워두는 대형부터 박람회 테이블 위 올려두는 소형까지 자유롭게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홍보 문구를 인쇄한 스티커를 덧붙여 사용합니다. 홈을 낸 뒤 받침대를 끼운 배너는 책자나 홍보물을 올려두는 거치대로 활용합니다




허니콤보드 배너를 만든 뒤 얼마든지 재사용 가능합니다. 한번 사용한 허니콤보드 배너에 스티커나 양면테이프로 새로운 내용을 덧붙이면 지속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시기마다 출시되는 신제품 소개, 행사 때 바뀌는 식순, 철 따라 선보이는 계절 메뉴 등 내용만 변경하세요.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허니콤보드 배너는 환경을 위하면서 재제작 비용도 줄여주는 방법입니다.

재활용도 편리한 허니콤보드 배너는 더욱 의미 있는 친환경 설치물입니다. 여러 번 재사용한 허니콤보드 배너 위 스티커만 떼어내면 종이로 분리수거가 됩니다.  


타라그래픽스는 테이블용 배너를 다양한 크기와 방식으로 제작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허니콤보드 배너는 환경은 살려주고 신규 제작비는 줄여주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지속 가능한 허니콤보드 배너, 타라그래픽스와 상의해 보세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나요? 이 글처럼 유용한 정보를 편하게 메일로 받아보세요.

다른 이야기도 확인해 보세요.